붕가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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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뽁뽁이

2차 검은 봉투

3차 박스

 

총 3단계로 포장되어 나갑니다.

때문에 박스만 열어본다 한들 내용물은 알 수 없게 되어있습니다.

 

송장 내용은 제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준비해둔 몇 가지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배송메세지에 원하는 송장내용을 적어주시면 해당 사항에 맞게 수정해드립니다.

 

(보내는이 역시 붕가왕으로 표기되지 않습니다.)

박스제거란 선정적인 그림이나 사진이 있는 제품의 박스를 처리하기 부담스러워 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있으며

저희가 해당 제품의 박스만 제거해서 내부의 내용물만 포장해서 보내드립니다.

 

단, 박스제거시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이나 반품은 불가능 하다는 점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제품에 1~5회 분량의 팩젤이나 병젤이 들어있기는 합니다만

때때로 안들어있는 제품도 있고 양이 적다보니 젤을 따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두번 사용한다면 젤이 꼭 필수는 아니지만 여러번 즐기기 위해서는 필수입니다.

제품을 결제한 후에 추가하고 싶은 금액이 있으시다면

배송이 나가기 전까지 1:1문의나 우측 하단에 있는 채팅으로 추가하고 싶다고 말씀하시고 나서

가능한 상황이면 추가하고 싶은 제품의 금액만 입금해주실 경우

해당 제품을 기존 제품들과 함께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이미 배송이 나갔다면 어쩔 수 없이 추가는 불가능해집니다.

배송시간은 운송장번호를 CJ대한통운에 조회하실 경우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체로 x시~x시로 나오는데 해당 내용에 나오는 기사님의 번호로 연락해서 물어보실 경우

보다 정확한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디 가족중 다른 사람이 열어보는 불상사를 피하기 위해

시간을 잘 확인하시는게 좋고 만약 그게 불가능하실 경우

안심택배함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단순 변심으로 교환,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1:1 채팅, 1:1문의하기 로 접수해 주시면됩니다. 
 

환불과 마찬가지로 제품을 개봉하였거나 박스제거로 주문하셨을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반송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단, 제품의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반품, 환불은 추가비용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제품이 불량이신것 같을 경우에는 우선 해당 제품의 의심되는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서

 

1:1문의에 올려주시면 저희가 불량을 확인 후 교환 및 환불을 해드립니다.

 

불량에 대한 교환및 환불은 배송에 대한 추가비용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고객님들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해 주문결제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일정기간후 고객님의 주문 정보를 삭제하고있으며,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계속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에 앞장설 것을 약속 드립니다. 

원하시는 제품이 품절일 경우 

해당 제품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SMS 재입고알림' 버튼을 클릭한 후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를 기입하시면 재입고되는 즉시 

문자 메세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품절된 물품들의 재입고 날짜는 정확히 알 수 없으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재입고를 할테니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누군가와 같이 살거나 왕래가 잦아 들킬 위험이 높으신 분들을 위해

 

그 리스크를 덜어드리고자 시크릿북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크릿북은 열쇠타입, 번호타입으로 나뉘어 있으며

외관은 사전처럼 생겼으나 펼쳐보면 금고형태로 되어있는 제품입니다.

 

만약 금고임을 누군가 알게된다 하더라도 열쇠가 없거나 번호를 모르면 부수는 것 외에는 확인이 불가능하니

 

비교적 안전하게 제품을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가족이나 누군가에게 걸릴 경우 아래의 순서대로 행동하시길 바랍니다

 

0. 상단에 있는 전화번호를 특정 이름으로 저장한다 (후에 친구가될 이름)

 

1. 친구의 것인데 친구가 택배좀 대신 받아달라 했다고 한다.

 

2. 확인을 요구할 경우 저장해둔 번호로 전화한다 (010-4120-9461)

 

3. 전화를 받으면 친구이름을 외치며(중요합니다) "너 때문에 부모님한테 혼나고있다. 뭐라뭐라"

 

4. 그럼 제가 "아 미안, 나 일이 꼬여서 그쪽가는데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은데 부모님께 양해드리고 좀만 더 가지고있어줘" 라는식으로 말할겁니다

 

5. "쯧. 알겠으니까 나중에 밥이나 한번 사라" 하시면

 

6. "나중에 가면 밥쏠게 고맙다" 라는식으로 대답하겠습니다. (이부분은 꼭 이렇지 않아도 임기응변으로 대답해드립니다)

 

7. 그러면 전화를 끊으신 후에 당당하게 "아 쉐끼 사람 곤란하게 만드네" 이런 식으로 마무리

 

그러면 무사히 해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단지 사용중 걸리실 경우엔 친구핑계고 뭐고 안통하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쇼핑 가이드